변경 또는 무작위? 게임 기계의 비밀

게임 기계는 어떤 결과,또는 불규칙 사람들이 있는 아무것도 게임 기계 뿐만 아니라 집에 가장자리를 주고 결정 보상 속도로 변경 됩니다 카지노사이트 있도록 컴퓨터를 프로그램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때때로이 가지 설명을 수용하는 어려움을 겪습니다. 도박 기계가 수정 보상 비율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 어떻게 임의적 있습니까? 다른 쿼리는 처음부터 계속됩니다. 수정 리바운드 속도는 뜨거운 줄무늬 또는 거대한 말뚝을 보상하기 위해 오프닝에 차가운 줄무늬가 있어야한다고 제안하지 않습니까? 어떤 다른 수단에 의해 개방은 변화의 속도를 이길 있습니까? 또한 추가 조정에 대해 뭔가 말해서는 안됩니까? 그들은 어떤 시점에서 정말 불규칙 ,그들은 수정 보상에 필수적이어야한다 가정? 너가 보상 비율 계산을 위해 생각할 있는다 하기 위하여 너의 결과는 예임되어야 하지 않는다?짧은 응답은 공간이 임의적이며,수정 보상 비율을 가질 있으며,성공 결국 목표 속도에 도달 필요가 없으며,변수 불규칙한 추가 결과는 임의성을 단축 필요가없는 추정에 필수적입니다. 모든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해보자.

공간은 무작위이며 프로그램 복구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간 권선에 강선전도의 후유증은 강선전도에 불규칙합니다,그러나 많은 보다는 수천 또는 수백만의 plays.開口部の可能性は通常の報酬につながりますpercentage.In 그런 점에서 공간은 다른 모든 도박 클럽 게임과 본질적으로 동일합니다. 모두 내기를 이기기의 엄정하게 명백한 기회를 지불해서 집에 가장자리를 준다.크랩은 개의 주사위 절대 어떤 롤에 있다는 점에서 임의,하지만 룰렛은 집의 가장자리에 수정 보상 속도와 비교 카지노 수있는 것은 숫자가 트위스트에 제기 있다는 점에서 임의이지만,장거리 결과뿐만 아니라 정상 반등 속도 프롬프트. 베팅을 12 크랩에서. 개의 6 주사위의 잠재적 혼합은 36 개이지만 하나만 주사위에 12-6 개를 제공합니다.범인은 12 36 정상으로 이동하여 진정한 기회를 35-1 만듭니다. 당신이 내기 가정 12 승리,당신은 지불 30-1.당신은 내기 경우 1 ,당신은 위험을 감수 36 평소와 36 . 챔피언에서,당신은 당신의 내기 1 내기를 유지하고 보상에 3 30 얻을 얻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독특한$36 집계 31 집계로 당신을 떠날 것이고,집은 5 5 이익을 가질 것입니다.

혜택 5 이점,또는 내기의 13.89% 집의 가장자리를 다룰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뒤집어 86.11 보상 수준을 얻기 위해 100 에서 13.89 있습니다 percent.It 당신이 도박 기계의 보상 속도를 얻을 같은 방법입니다. 공간은 모든 물린 먼지에 대해 6 이상의 많은 수를 가질 있으며 절대 혼합은 수십 또는 수천 또는 심지어 수백만 개의 블렌드를 열어 영원히 예상되는 범위 내에서 올라갈 수있는 가능성을 초래합니다. 집은 정확히없는 확률로 승리 믹스를 지불 obvious.In 추가, 상황에서 승리의 정도는 항상 명확하지 않다 가능한 보상과 함께 집의 가장자리와 보상의 비율로 이어집니다.모든 결과는 언제든지 표시됩니다. 그것은 임의적이다. 그러나,집은 정상적인 보상 속도를 묻는 메시지를 표시 수있는 기회에 따라 달라질 있습니다.


당신은 비율을 이길 메이크업 시간이 없어?

테이블에서 선수가 뜨거운 행진에 ,집은 과민 반응하지 않습니다. 따르는 수많은 결과가 정상적인 집의 가장자리로 일반적인 결과를 후에 당긴다 명심한다.오프닝에서 90% 이익을 얻기 위해 장기적으로 1 베팅하고 있다고 가정 봅시다. 일부 공간,일부는 비용을 절감하고 많은 돈을 지불,아직 우리는 예를 들어 90 포함 있습니다.그런 다음 번째에$5,000 지분을 얻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spin.Is 그것은 요금을 망치고 던져하지? 공간이 정상 90% 돌아갈 때까지 잠시 동안 차가워 져야합니까? 아뇨. 이에 대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당신은 승리자를 떠날 있습니다-그리고 당신은 날카로운 기회가 것입니다. 또한,그것은 집에서 괜찮습니다. 노름 클럽은 그들의 가족 동료를 말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우승자는 떨어져 가고,너무 놀아야 것이다.그러나 일반적으로 플레이어 ,그리고 시점에서, 다른이있다. 기계가 일반적으로 예상 속도로 지불하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입니다,당신의 대성공은 실질적으로 중요성을 잃는다.

당신의 빅터 5,000 빅터가 게임이 일반적으로 예상되는 1,000,000 지불하는 90 개의 왜곡에 의해 끌려 간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왜곡에는 다양한 보난자가 있습니다-그들은 게임의 일반적인 기회에 필수적입니다. 차가운 줄무늬가 있고 뜨거운 줄무늬가 있습니다. 아무도 예상된 시간에 이다. 結果は次のようになりますrandom.In 수백만 명은 1 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것이며,90% 보상은 플레이어가 900,000 얻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너의 1 개의 강선전도를 추가하십시요,절대 내기는$1,000,001 이고 가득 차있는 반환은 9 905,000 이다. 보상 비율은 90.5%입니다.너의 노다지다음에 정상적인 결과는 시간을 위해 어떤 화장용 필요조건없이 원한 퍼센트의 대략 50% 내부 반발 비율을 가지고 가고 있다.당신은 짧은 회의에서 거대한 이길 있습니다. 짧은 회의에서도 손실을 입을 있습니다. 그러나 집은 강선전도의 톤을 위해 거기 있고 어떤 거대한 성공든지 알고 있다 또는 이상한 조흔은 어떤 결과 있는 중요성든지로 흐리게 것이다.


보너스 이벤트를 어떻게 설명합니까?

후비는 물건 포상의 여분 기회에,너의 결정에는 효력이 있을 것이다. 다양한 기호는 다양한 상을 숨기고,당신이 접촉하거나 기호를 스냅 ,당신은이 숨겨져있는 신용 상을 얻을.당신은 다른 기호를 선택한 경우,당신은 다른 상을 얻을 것이다. 단순한 잠재적인 포상이 원의 끝으로 계시되는 것을 추측해서,포상을 간행하기에 동등하다. 승인된 로케일에서,公表された賞は実際には次のようになりますavailable.So 그러한 보상 기회를 통해 귀하의 상금은 예고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터치와 스냅의 카르마에 따라 달라집니다, 선택과 함께,당신은 거대한 조금 이길 또는 halfway.It 순수하게 모든 기계가 그것에 적응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는 플레이어에게 전달합니다. 수상은 개발자가 반발 속도를 기억하는 예시 필요가 없습니다?대답은'아니오',보너스는 미리 경고 필요가 없습니다. 개발자는 장기적으로 결과가 정상으로 명예를 구동 것이라는 이유로 일반적인 결과를 활용할 있습니다.

기호의 선택을 제공하는 보상 라운드를 상상,,기음, 또는 전자 액세스 상품은 10,20,30,50 100 크레딧. 크레딧의 합이 기호 뒤에 임의로 충당되기 때문에 거대한 상금이 시간 뒤에있을 있습니다,전자 또는 다른 기호 이후의 시간 아래.당신은 온라인카지노 상품은 당신이 선택한 기호 뒤에 뭔가 얻을,그리고 합이 것입니다 무엇을 결정할 기회가 없다.그러나 전형적인 명예는 다음과 같습니다(10+20+30+50+100) 다섯 사람은 잠재적 결정에 의해 나누어집니다. 선택에 대해 210/5 또는 44 입니다.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보상 기회의 정상적인 결과로 44 크레딧을 포함하고 일반 보상 비율에 통합 있습니다.너의 결정은 중요하다,포상은 변하기 너는 위임된 포상 이음에 관하여 고민해야 하지 않는다.그리고,뿐만 아니라 공간에서 발견 것이다이 시간에 변경 다른 불규칙한 문제 플레이어,어떤 결과는 정상 보상 속도로 게임을 구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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